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문의게시판

문의게시판

상품을 구매했는데 불량제품 2개가 왔습니다.

주****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저희 직원에게 전달받았는데 물건 다시 보내주신다고하셨는데,

발송되었을까요? 운송장번호가있으면 공유부탁드리겠습니다!




[ Original Message ]

[ Original Message ]

3인치 다운라이트 스마트전구를 구매했는데,


1개는 아예 전원이 들어오지않으며,

1개는 페어링이 되지 않고 불만 켜집니다.


박스채로 보관했어야하는데, 작업자가 박스를 전부 버리는 바람에 제품만 있습니다.

혹시 교환이 가능할까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불량제품 저희쪽으로 보내주시면 확인후 교환진행하겠습니다.


사이트 하단에 있는 주소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788 비밀글 교환하고 싶은데 어떻게 할까요? 이**** 2024-04-04 7
1791    답변 비밀글 교환하고 싶은데 어떻게 할까요? (주)램프랜드 2024-04-08 0
1783 적립금 어떻게 사용하나요? 류**** 2024-04-03 3
1784    답변 적립금 어떻게 사용하나요? (주)램프랜드 2024-04-04 2
1765 비밀글 매장외부조명 시공 견적부탁드립니다. 파일첨부 (**** 2024-03-26 5

SEARCH
검색
  • 고객센터

    02.2272.1331

    평일 오전 09:00 ~ 오후 06:00 / 점심시간 : 12:00 ~ 13:00

    토 / 일 / 공휴일 휴무

    E-mail : lampland@lampland.co.kr

    계좌안내

    신한 140-007-460786


    예금주:램프랜드